Logger Script NHK

 


 

 

  ID  

  PW  

 


[통신원: 학교이야기] 교토민사이일본어학교 박*욱님으로부터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8-28 오전 10:15:34 조회 : 136
 

[통신원: 학교이야기] 교토민사이일본어학교 박*욱님으로부터 :) 


안녕하세요 

미카짱입니다: ) 


오늘은 교토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으로부터 연락이 왔네요 :) 

잠시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학교는 일본의 전통문화를 가장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교토에 위치한 교토 민사이 일본어학교입니다. 

위에 사진은 저희 학교 앞에 있는 강의 벚꽃길인데요,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제가 4얼초에 왔을 때만해도 정말 만개해 있더라고요..

3일 후에 비가 와서 거의 다 떨어졌지만요 ㅋㅋㅋㅋ 그래도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여기는 제가 살고 있는 기숙사입니다. 

지하철 역도 가깝고 근처에 편의점이나 마트 등이 많아서 생활에 편리합니다. 그리고 자전거 주차장도 널널하니 한국처럼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괜찮으실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더욱더 놀라운 사실은 교토의 다른 어학교들과 비교해서 기숙사비가 정말 저렴하다는 것!

이유는 밑에 사진에 계시는 우리 교장 선생님께서 직접 건축하신 건물도 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주거를 제공해주시고 계십니다!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NHK유학원에 문의해주세요 !
 
 
이 사진은 입학식 사진입니다. 학교 선생님들께서 모두 노래도 불러주시고 각 나라 소개도 해주시고 이렇게 맛있는 음식도 대접해주신답니다! 저도 솔직히 싼 냉동식품이나 대량 주문한건줄 알았지만 직접 스시집에 가셔서 예약후 20분전에 만드셔서 가져오셨다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선생님들 ㅠㅠ 근데 진짜 존맛이에요 여러분 진짜 ㅜㅜㅜ

종류도 엄청났습니다. 스시부터 회고기 튀김 등등등 정말 많은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정말로 학생들을 생각해주는 학교구나 라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지하 1층에 취치한 카페테리아 입니다. 요리수업이 없는 날에는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여기서 숙제를 하면서 쉴 수 도 있는데요! 요리 수업도 요리 실력이  뛰어난 일본인 선생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신답니다! 그 사진은 못찍어서 ㅠㅠ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찍겠습니다!!! 

일본 답게 정말 끌끔하고 정갈하죠?


 

여기 보이시는 게 지하 1층 카페테리아에 위치한 자판기 입니다. 간단한 빵이나 음료수를 사서 먹거나 마시거나 할 수 있습니다 !

가격도 학생 상대다 보니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그리고 학교 주변에 맛집도 정말 많은데 ㅠㅠ 

여기다 소개하고 싶은데 ㅠㅠ

나중에 몰래 낑겨서 소개할게요 ㅋㅋㅋㅋㅋ

 

 

여기도 지하 1층에 위치한 강당 같은 곳입니다. 

책도 읽을 수 있고 숙제도 가능하지만 운동도 가능하다는 사실! 탁구나 농구가 가능해요

안타깝게도 축구는 불가능합니다.ㅠㅠㅠ

하지만 대부분 여기에서도 소파에 앉아 숙제를 하는 학생들이 많은 편입니다. 책도 생각보다 충실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화책부터 일본 원서 일본 소설 등등 학문을 익히기엔 정말 좋은 장소죠? 

여기가 시끄럽다면 책을 가지고 카페테리아에 가서 읽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반에 최대 18명 최소가 8명인 정말 소규모 가족같은 분위기입니다. 

저도 교토 민사이 를 찾은 이유가 한국인이 적어서 인데요 

정말로 한국인이 지금 현재 4명밖에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까지 포함해서요 

대신 그 만큼 정말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드렸고요! 

다음에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특별활동은 무엇을 하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지금 어디가 좋은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NHK유학원에 우선 전화해보세요! 

상담은 꽁짜니까요! ㅋㅋㅋㅋㅋㅋ


NHK유학원에서 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요! 

유학을 준비하고 계신분들 이미 하고 계신분들 고민하고 계신분들! 부디 모두 좋은 결과를 얻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번에 또 소개글과 함께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통신원: 동경생활이야기] 오다이바 도쿄타워를 다녀왔어요 -
MCA 수업과 학교생활